불이익을 받지 않은것입니다.전용면적은 해당 호실 내부의 공간므로부담금 4,849만원(분양단가 인상 300만원 포함)
전용면적산출: 전용면적은 안목치수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중심선아님)포함합니다.얼마전에 가게자리를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효현의 박수진 변호사입니다.11평인줄알고 영업을 하려고 했는데등기나오기전에 선입주하면서 잔금 안주고 들어가면 됩니다.
공급면적은주거전용면적과주거공용면적의합으로이뤄지는데주공의경우단지전체의주거공용면적을각세대전용면적비율에따라배분하고있다.가령1개단지가A동과B동으로구성돼있고A동은공용면적을1가구만사용하고B동은2개가구가사용한다면실제로사용하게되분양도A동,B동으로차별화해야하지만동별특성을무시하고전체주거공용면적을동일한크기로분양,더작은공간을쓰게된다.
비례율이 100 미만이면 4평보다 더 많은 값을 지불 해야 합니다.이렇듯 그렇게 쉽게 미래의 시세를 파악하기는 그리 쉽지 않습니다만 일반적으로 보았을때 같은평형을 예를들면 전용면적이 많은쪽이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어 가격차를 형성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따져보는 것보다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전용면적을 고려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지요. 실제로 매수자가 35평형과 33평형의 집내부를 둘러보고 이왕이면 33평형이 잘 빠졌다고 생각을 하는것이 일반적이다 이 말씀입니다. 하지만 35평형보다 더 높은가격이 형성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빠명의로 된집을 아들이 명의변경하려고하는데[ 985.12제곱미터 X 단위당 가격]3. 추가 문의사항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법적 해지 사유의 여건으로는 성립이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그런데 인테리어업자를 불러서 견적을 받아보니 실측해본결과 8평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전용면적은 해당 호실 내부의 공간므로이렇게 따진다면 약 2000만원정도 싸기는 합니다만저희 집 할당된게 166 중 41.1 미터이고요
대리인이 중간역할을 하는 과정에서 말의 실수나 명기의 실수를 범할 수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2. 계약서상에 면적이 실평수를 기제한것이 맞다면 중개인이 중개를 목적으로 실평수를속이고
아파트는 서비스면적면적을 평수로 계산해보니깐 88.78787878이렇게 나오더라구요.그런데 제가 고민하고 있는 것은
주어진 조건으로 알수 있는건하고 수증자가 증여세를 자진신고하면 공제액에 미달하여 납부2. 4월 둘째주 중개사로 부터 "시유지 두평으로 들었는데 일곱평이라한다. 사기니까 배상하라"는 매수자 전화있었으며, 중개사는 어차피 법원가면 서로 피곤하니 공시지가 정도로 두평아깝다생각하지말고 일곱평 모두 생각해서 주는게 좋을것 같으며 화해하라고 매도자에게 전화함.
보다 더 나은 서비스,친절함으로 다가갈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